Functions

Editing

Transform 3D

입체 효과 처리에 사용되는 함수

  • matrix3d()

    16개의 매개 변수 값으로 4x4 행렬을 사용하여 3차원적인 변형을 처리한다.
  • perspective()

    사용자와 z축으로 평면상의 거리를 설정한다.
  • rotate3d()

    3차원 방식으로 회전처리한다.
  • rotateX()

    매개 변수로 지정된 각도를 통해 X축으로 3차원 방식으로 회전처리 한다.
  • rotateY()

    매개 변수로 지정된 각도를 통해 Y축으로 3차원 방식으로 회전처리 한다.
  • rotateZ()

    매개 변수로 지정된 각도를 통해 Z축으로 3차원 방식으로 회전처리 한다.
  • scaleZ()

    z축 방향으로만 크기 비율을 지정하여 크기 변형을 처리한다.
  • translate3d()

    x축과 y축 그리고 z축의 값을 이용하여 3차원 방식으로 이동처리한다.
  • translateZ()

    매개 변수의 값을 통해 z축으로 이동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