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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hods

하위 트리 탐색

  • arc()

    현재 패스에 호를 그린다.
  • arcTo()

    현재 위치에서 주어진 제어점과 반지름을 사용하여 호를 추가한다.
  • beginPath()

    새로운 패스를 시작한다.
  • bezierCurveTo()

    현재 패스에서 3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 clearRect()

    시작점(x, y) 및 크기(width, height)로 정의된 사각형 영역의 모든 픽셀들을 제거한다.
  • clip()

    현재 패스에서 클리핑 경로를 만든다.
  • closePath()

    열린 패스를 시점 지점과 연결하여 닫는다.
  • createImageData()

    지정된 치수를 갖는 새로운 ImageData 객체를 생성한다.
  • createLinearGradient()

    매개변수로 지정된 좌표에 지정된 선을 따라 선형 그라데이션을 만든다.
  • createPattern()

    지정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패턴을 만든다.
  • createRadialGradient()

    매개 변수에 지정된 두 원의 좌표로 지정된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만든다.
  • drawFocusIfNeeded()

    현재 요소에 포커스가 있다면 패스 주위에 포커스 표시를 한다.
  • drawImage()

    캔버스에 이미지를 그리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 ellipse()

    현재 패스에 타원을 추가한다.
  • fill()

    현재 패스로 생성된 면에 지정된 스타일로 채운다.
  • fillRect()

    width와 height에 따라 크기가 결정되는 x, y에 위치에 채워진 사각형을 그린다.
  • fillText()

    캔버스에 텍스트를 추가한다.
  • getContextAttributes()

    실제 컨텍스트 속성을 포함하는 객체를 반환한다.
  • getImageData()

    지정된 좌표와 폭과 높이를 갖는 사각형으로 표시된 캔버스 영역에 대한 기본 픽셀 데이터를 나타내는 ImageData 객체를 반환한다.
  • getLineDash()

    대시라인(dash line)의 패턴 배열을 반환한다.
  • getTransform()

    컨텍스트에 적용 중인 현재 변환 행렬을 검색한다.
  • isPointInPath()

    지정된 포인트가 현재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 isPointInStroke()

    지정된 포인트가 패스의 stroke 영역 내에 있는지 여부를 알려준다.
  • lineTo()

    현재 위치에서 매개 변수로 지정된 좌표로 직선으로 연결한다.
  • measureText()

    TextMetrics 객체를 반환한다.
  • moveTo()

    매개 변수로 지정된 좌표로 이동한다.
  • putImageData()

    지정된 ImageData 객체의 데이터를 비트맵에 그린다.
  • quadraticCurveTo()

    현재 패스에 2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 rect()

    매개 변수로 지정된 위치와 가로, 세로 크기를 사용하여 사각형 패스를 만든다.
  • resetTransform()

    단위 행렬로 현재 변환을 재설정한다.
  • restore()

    save()로 저장된 상태 스택의 마지막 요소를 사용하여 복원한다.
  • rotate()

    변환 행렬에 회전을 추가한다.
  • save()

    현재 그리기 스타일 상태를 저장한다.
  • scale()

    가로, 세로 값을 지정하여 <canvas> 요소의 단위에 크기 조정 변환을 추가한다.
  • setLineDash()

    대시 라인을 주어진 패턴으로 설정한다.
  • setTransform()

    현재 변환을 단위 행렬로 재설정한 다음 동일한 인수로 transform() 메소드를 호출한다.
  • stroke()

    선을 지정된 스타일로 적용한다.
  • strokeRect()

    현재 획 스타일을 사용하여 x, y 값을 갖는 시작점에서 width, height 값을 갖는 사각형을 캔버스에 그린다.
  • strokeText()

    x, y로 주어진 위치에 텍스트를 그린다.
  • transform()

    현재 변환 행렬에 인수로 설정된 행렬을 곱한다.
  • translate()

    캔버스와 캔버스의 원점을 그리드에서 x, y로 이동하여 변환을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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