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API

settings_applicationsCanvasRenderingContext2D  >   settings_applications[[Prototype]]

WEBAPI

Editing
  • account_tree
  • bug_report

bezierCurveTo(NumbercpX1, NumbercpY1, NumbercpX2, NumbercpY2, Numberx, Numbery)

현재 패스에서 3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구문

기본형식
context.bezierCurveTo(cpX1, cpY1, cpX2, cpY2, x, y);

매개 변수

NumbercpX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NumbercpY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NumbercpX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NumbercpY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Numberx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x 좌표를 지정한다.

Numbery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y 좌표를 지정한다.

테스트 도구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