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
객체(인스턴스)를 생성할 수 있는 생성자 함수를 가지고 있으며 Element.prototype.animate()
메소드에 의해 반환 받을 수도 있다.
var animation = element.animate(keyframe, options);
var myAnimation = new Animation(myKeyframe, document.timeline);
실행 또는 일시 중지 여부와 관계없이 애니메이션의 현재 시간(밀리초:milliseconds)을 조회한다. 타임라인이 없거나 아직 실행되기 전이라면 null 값을 갖는다.
KeyframeEffect 객체를 참조한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현재 완료된 Promise를 반환한다.
애니메이션을 식별할 수 있는 id를 설정하거나 조회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이 현재 재생 시작 또는 실행중인 애니메이션 일시 중지와 같은 비동기 작업을 기다리고 있는지 여부를 조회한다.
애니메이션의 재생 속도를 조회하거나 설정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재생 상태를 설명하는 열거된 값을 조회한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준비된 Promise를 조회한다.
애니메이션의 교체 상태를 조회한다.
애니메이션이 재생 되어야 하는 시간을 예약하거나 예약된 시간을 조회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타임라인을 조회하거나 설정한다.
모든 키프레임 효과를 지우고 재생을 중단한다.
애니메이션이 제거된 후에도 애니메이션의 끝 스타일링 상태를 애니메이션 중인 요소에 적용한다.
객체가 특정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는지를 블린(boolean
) 값으로 반환한다.
해당 객체가 다른 객체의 프로토타입 체인에 속한 객체인지를 체크한다.
매개 변수의 속성이 열거가능(enumerable)한지 여부를 체크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작동하는 지역(locale)의 방식으로 출력이 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한다.
객체의 원시(primitive) 값을 반환한다.
객체의 생성자 함수를 참조한다.
상속된 [[Prototype]]
참조하거나 설정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실제 코드상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ECMAScript에서 사용되지 않는 비표준이지만 최신 웹브라우저에서는 비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곧 표준 속성으로 지원될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