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ings_applicationsEventTarget > settings_applicationsNode > settings_applications[[Prototype]]
현재 노드가 지정된 노드와 같은지(===
연산자와 동일)에 대한 여부, 즉 동일한 객체를 참조하는지를 테스트하여 그 결과를 불리언(boolean)으로 반환한다.
isSameNode()
메소드보다는 ===
완전 항등 연산자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node.isNameNode(otherNode)
비교할 노드를 지정한다.
지정된 노드와 동일한 객체를 참조하면 true
, 그렇지 않으면 false
를 반환한다.
©2024 devdic.com, Korea
출처를 밝힌 리소스 이외의 본 레퍼런스에 사용된 모든 생성물의 소유 및 저작권은 devdic.com에 있습니다. 특별히 재배포를 금지한 것 이외는 재배포가 가능하며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으로 미등록 및 불완전한 콘텐츠가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 및 기술 자료 제보(건의)는 언제든지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W3C 기술 사양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일반적이지 않은 기술 설명에 대한 내용의 일부는 Mozilla의 MDN web docs에서 도움 받았음을 밝힙니다. 그들을 존경합니다.
master@cyde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