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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MStringglobalCompositeOperation

새로운 형태를 캔버스에 그릴 때 적용할 합성 방식을 설정한다.

속성 명세

명세
분류설명
defaultsource-over
writableyes
사용 가능한 값들
분류설명
optionalsource-in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의 겹치는 위치에서 그려진다. 다른 모든 것은 투명하게 처리된다.
optionalsource-out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의 겹치지 않는 위치에서 그려진다.
optionalsource-atop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와 겹치는 위치에서 그려진다.
optionaldestination-over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 뒤에 그려진다.
optionaldestination-in캔버스 내 기존 형태는 새 형태와 겹치는 위치에 나타난다. 다른 모든 것은 투명하게 처리한다.
optionaldestination-out캔버스 내 기존 형태는 새 형태와 겹치지 않는 위치에 나타난다.
optionaldestination-atop캔버스 내 기존 형태는 새 형태와 겹치는 위치에 나타난다. 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 뒤에 그려진다.
optionallighter두 형태가 겹치는 위치의 색상은 색상 값을 추가하여 결정한다.
optionalcopy새 형태만 그려진다.
optionalxor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와 겹치는 위치에서 투명하게 처리된다.
optionalmultiply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의 픽셀이 가지고 있는 색상과 곱해지면서 어두워진다.
optionalscreen새 형태는 캔버스 내 기존 형태의 픽셀이 가지고 있는 색상이 반전되어 곱해지고 다시 반전되어 밝아진다.(multiply와 반대)
optionaloverlay기존 형태와 새 형태의 픽셀이 혼합되면서 기존 형태의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두워지고 밝은 부분은 더 밝아진다.
optionaldarken기존 형태와 새 형태의 픽셀이 혼합되면서 가장 어두운 픽셀을 유지한다.
optionallighten기존 형태와 새 형태의 픽셀이 혼합되면서 가장 밝은 픽셀을 유지한다.
optionalcolor-dodge기존 형태를 반전된 새 형태로 나눈다.
optionalcolor-burn반전된 기존 형태를 새 형태로 나눈 다음 결과를 반전한다.
optionalhard-lightoverlay처럼 보이지만 기존 형태와 새 형태의 픽셀이 바뀌어 나타난다.
optionalsoft-lighthard-light보다 부드러운 결과를 만든다.
optionaldifference
optionalexclusiondifference와 비슷하지만 대비를 낮게 처리한다.
optionalhue새 형태의 색조를 갖되 기존 형태의 명도와 채도를 유지한다.
optionalsaturation새 형태의 채도를 갖되 기존 형태의 명도와 색조를 유지한다.
optionalcolor새 형태의 색조와 채도를 갖되 기존 형태의 명도를 유지한다.
optionalluminosity새 형태의 명도를 갖되 기존 형태의 색조와 채도를 유지한다.

테스트 도구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