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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hods

설명

Object 객체의 정적 메소드로 분류했다.

하위 트리 탐색

  • assign()

    열거 가능한 하나 이상의 소스 오브젝트로부터 타켓 오브젝트로 프로퍼티를 복사한 후 타켓 오브젝트를 반환한다. 만약에 소스 오브젝트에 타켓 오브젝트와 동일한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다면 소스 오프젝트의 속성과 유사하게 덮어 씌우게 된다.
  • create()

    기존 객체를 사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 defineProperties()

    첫 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의 두 개 이상의 프로퍼티의 명세를 새로 설정하여 반환한다.
  • defineProperty

    첫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정의하거나 수정한 후 반환한다.
  • entries()

    객체의 정의된 순서에 따라 하나의 프로퍼티와 그 값을 각각 배열의 항목으로 담아 전체의 프로퍼티 수 만큼 원소를 갖는 배열로 반환한다.
  • freeze()

    객체에 대한 모든 변경을 금지시킨다.
  • getOwnPropertyDescriptor()

    첫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의 특정 프로퍼티에 대한 configurable, enumerable, value, writable, get, set 명세를 반환한다.
  • getOwnPropertyDescriptors()

    객체의 모든 프로퍼티에 대한 configurable, enumerable, value, writable, get, set 명세를 반환한다.
  • getOwnPropertyNames()

    모든 속성(Symbol을 사용하는 프로퍼티를 제외한 열거 불가능 프로퍼티 포함)를 배열로 반환한다.
  • getOwnPropertySymbols()

    객체 내에 존재하는 모든 심벌(Symbol) 프로퍼티를 배열로 반환한다.
  • getPrototypeOf()

    객체의 프로토타입(Prototype)을 반환한다.
  • is()

    매개 변수로 주어진 두 값이 같은 값인지 확인한다. '==', '===' 연산자의 결과와 다를 수 있으므로 아래의 튜토리얼 문서를 참조한다.
  • isExtensible()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추가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한다.
  • isFrozen()

    객체가 변경 불가능한 상태인지를 확인한다.
  • isSealed()

    객체의 쓰기 가능한 프로퍼티를 제외하고 변경 금지된 상태인지를 확인한다.
  • keys()

    객체의 열거 가능한 프로퍼티와 메소드의 이름을 문자열 타입의 원소로 가진 배열로 반환한다.
  • preventExtensions()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가 추가되는 것을 차단하여 확장을 막는다.
  • seal()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추가할 수 없도록 하며 이미 존재하는 프로퍼티를 설정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한다. 그러나 쓰기 가능한 프로퍼티의 값은 변경 불가 처리후에도 변경이 가능하다.
  • setPrototypeOf()

    대상 객체의 프로토타입(Prototype) 객체를 다른 객체로 설정하거나 null로 설정한다.
  • values()

    객체의 열거 가능한 프로퍼티 값을 원소로 가진 배열로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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