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객체의 인스턴스(instance) 생성을 지원한다. 필요에 따라 생성자 함수를 통해 새로운 이벤트 객체를 생성할 때 사용되지만 일반적으로 웹브라우저의 이벤트 리스너에 의해 생성된다.
유저 에이전트가 CanvasRenderingContext2D
컨텍스트와 연결된 지원 저장소가 손실되었음을 감지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유저 에이전트가 CanvasRenderingContext2D
에 대한 지원 저장소를 복원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2RenderingContext
컨텍스트를 생성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RenderingContext
객체와 연결된 드로잉 버퍼가 손실되었음을 감지할 때 발생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RenderingContext
또는 WebGL2RenderingContext
객체에 대한 드로잉 버퍼를 복원하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