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감지 장치의 단일 접점을 나타내는 인터페이스이다. 접촉점은 손가락이거나 스타일러스이며 감지 장치는 터치 스크린이거나 트랙패드일 수 있다.
객체의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하기 위한 생성자 함수를 지원한다.
터치 이벤트 발생시 TouchEvent
객체의 changedTouches
또는 targetTouches
프로퍼티로 새로운 Touch 객체의 참조가 가능하다
새로운 Touch
객체를 생성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제외한 뷰포트 기준의 터치 포인트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제외한 뷰포트 기준의 터치 포인트 Y 좌표를 조회한다.
사용자의 터치 포인트가 터치 표면에 작용하는 압력을 조회한다.
Touch 객체의 고유 식별자를 조회한다. 터치 포인트는 떼지 않고 스크린상에서 이동하는 동안 동일한 식별자를 갖는다. 따라서 한번 터치되어 떼기까지 계속 동일한 터치를 추적할 수 있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여 뷰포트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여 뷰포트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Y
좌표를 조회한다.
터치 표면과의 접촉 영역을 가장 가깝게 둘러싸는 CSS 픽셀 단위인 타원의 X 반경을 조회한다.
터치 표면과의 접촉 영역을 가장 가깝게 둘러싸는 CSS 픽셀 단위인 타원의 Y
반경을 조회한다.
Touch.prototype.radiusX
및 Touch.prototype.radiusY
에 의해 정의된 접촉 영역 타원의 회전 각도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지 않고 화면을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지 않고 화면을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Y
좌표를 조회한다.
터치 포인트가 해당 요소의 상호작용 영역 밖으로 이동했거나 문서에서 제거된 경우에도 터치 접촉이 처음 발생했을 때 터치 접촉이 시작된 이벤트 대상을 참조한다.
객체가 특정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는지를 블린(boolean
) 값으로 반환한다.
해당 객체가 다른 객체의 프로토타입 체인에 속한 객체인지를 체크한다.
매개 변수의 속성이 열거가능(enumerable)한지 여부를 체크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작동하는 지역(locale)의 방식으로 출력이 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한다.
객체의 원시(primitive) 값을 반환한다.
객체의 생성자 함수를 참조한다.
상속된 [[Prototype]]
참조하거나 설정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실제 코드상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ECMAScript에서 사용되지 않는 비표준이지만 최신 웹브라우저에서는 비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곧 표준 속성으로 지원될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