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object)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에서 확장(상속) 가능한 프로토타입 프로퍼티를 나타낸다.
스크롤 오프셋을 제외한 뷰포트 기준의 터치 포인트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제외한 뷰포트 기준의 터치 포인트 Y 좌표를 조회한다.
사용자의 터치 포인트가 터치 표면에 작용하는 압력을 조회한다.
Touch 객체의 고유 식별자를 조회한다. 터치 포인트는 떼지 않고 스크린상에서 이동하는 동안 동일한 식별자를 갖는다. 따라서 한번 터치되어 떼기까지 계속 동일한 터치를 추적할 수 있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여 뷰포트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여 뷰포트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Y
좌표를 조회한다.
터치 표면과의 접촉 영역을 가장 가깝게 둘러싸는 CSS 픽셀 단위인 타원의 X 반경을 조회한다.
터치 표면과의 접촉 영역을 가장 가깝게 둘러싸는 CSS 픽셀 단위인 타원의 Y
반경을 조회한다.
Touch.prototype.radiusX
및 Touch.prototype.radiusY
에 의해 정의된 접촉 영역 타원의 회전 각도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지 않고 화면을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X 좌표를 조회한다.
스크롤 오프셋을 포함하지 않고 화면을 기준으로 터치 포인트의 Y
좌표를 조회한다.
터치 포인트가 해당 요소의 상호작용 영역 밖으로 이동했거나 문서에서 제거된 경우에도 터치 접촉이 처음 발생했을 때 터치 접촉이 시작된 이벤트 대상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