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G 요소
애니메이션 요소
지정된 시간에 따라 요소의 속성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요소가 모션 경로를 따라 이동하는 애니메이션을 정의한다.
요소에 대한 변형(변환, 크기, 회전, 기울기) 애니메이션을 설정한다.
외부 <path> 요소를 동작 경로의 정의로 참조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컨테이너 노드
다른 네임스페이스의 요소를 포함하는 컨테이너를 만든다. 주로 HTML 요소를 삽입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관련된 그래픽 요소들을 그룹화한다.
새 SVG 요소를 생성하는 새 좌표계와 뷰포트를 정의한 가장 바깥쪽 요소로서 여러 Shape을 하위 요소로 가지고 있다.
재사용이 가능한 그래픽 개체를 정의한다.
정의 관련 노드
clip-path
속성에 사용할 클리핑 경로를 지정한다.
<path>, <line>, <polyline> 또는 <polygon> 요소에 화살촉이나 다중 마커를 그리는 데 사용할 그래픽을 정의한다.
현재 개체를 배경에 합성하기 위한 알파 마스크를 정의한다.
원형 그라데이션을 정의한다.
효과를 적용하기 위한 요소
두 개의 SVG 요소가 겹쳐 있는 경우 혼합되는 방식을 정의한다.
변환 매트릭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색상을 변경한다. 모든 픽셀의 색상 값 [R,G,B,A]는 새로운 색상 [R`,G`,B`,A`]를 생성하기 위해서 5x5 색상 매트릭스로 행렬을 곱한 것이다.
각 픽셀에 대한 데이터의 색상 구성 요소 방식 재매핑을 실행한다. 밝기, 대비 조정, 색상 균형 또는 임계값과 같은 작업을 허용한다.
Porter-Duff 합성 작업(over, in, atop, out, xor, lighter 또는 산술)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미지 공간에서 두개의 입력 이미지를 픽셀 단위로 결합한다.
매트릭스 컨볼루션 필터 효과를 적용한다. 컨볼루션 효과는 입력 이미지의 픽셀을 인접 픽셀과 결합하여 결과 이미지를 생성한다.
알파 채널을 범프 맵으로 사용하여 이미지를 비춘다. RGBA 불투명 이미지인 결과 이미지는 조명 색상, 조명 위치 및 입력 범프 맵의 표면 형상에 따라 달라진다.
in2의 이미지에서 픽셀 값을 사용하여 in의 이미지를 공간적으로 변위시킨다.
플러드 색상 및 플러드 불투명도로 정의된 색상 및 불투명도로 필터 하위 영역을 채운다.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알파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파란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녹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빨간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벨 커브를 정의하는 stdDeviation에 지정된 값만큼 입력 이미지를 흐리게 한다.
외부 소스에서 이미지 데이터를 가져오고 픽셀 데이터를 출력으로 제공한다. 다시 말해 외부 이미지 소스가 SVG 이미지인 경우 픽셀화 된다.
필터 효과를 순차적이 아닌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상위 <feMerge >에서 처리할 다른 필터의 결과를 가져온다.
입력 이미지를 침식하거나 팽창시킨다. 대상을 뚱뚱하게 하거나 날씬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입력 이미지를 오프셋한다. 전체적으로 입력 이미지는 dx 또는 dy 속성에 지정된 값으로 오프셋된다.
폰트 처리 노드
그래픽 요소
텍스트 컨텍스트 요소
분류되지 않은 노드들
다른 웹페이지, 파일, 같은 페이지 내의 특정 위치,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URL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생성한다. HTML <a> 요소와 유사하다.
모든 SVG 컨테이너 요소 또는 그래픽 요소에 대한 액세스 가능한 긴 텍스트 설명을 제공한다.
SVG 콘텐츠에 메타데이터를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