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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효과를 적용하기 위한 요소

계층 탐색

  • <feBlend>

    두 개의 SVG 요소가 겹쳐 있는 경우 혼합되는 방식을 정의한다.
  • <feColorMatrix>

    변환 매트릭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색상을 변경한다. 모든 픽셀의 색상 값 [R,G,B,A]는 새로운 색상 [R`,G`,B`,A`]를 생성하기 위해서 5x5 색상 매트릭스로 행렬을 곱한 것이다.
  • <feComponententTransfer>

    각 픽셀에 대한 데이터의 색상 구성 요소 방식 재매핑을 실행한다. 밝기, 대비 조정, 색상 균형 또는 임계값과 같은 작업을 허용한다.
  • <feComposite>

    Porter-Duff 합성 작업(over, in, atop, out, xor, lighter 또는 산술)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미지 공간에서 두개의 입력 이미지를 픽셀 단위로 결합한다.
  • <feConvolveMatrix>

    매트릭스 컨볼루션 필터 효과를 적용한다. 컨볼루션 효과는 입력 이미지의 픽셀을 인접 픽셀과 결합하여 결과 이미지를 생성한다.
  • <feDiffuseLighting>

    알파 채널을 범프 맵으로 사용하여 이미지를 비춘다. RGBA 불투명 이미지인 결과 이미지는 조명 색상, 조명 위치 및 입력 범프 맵의 표면 형상에 따라 달라진다.
  • <feDisplacementMap>

    in2의 이미지에서 픽셀 값을 사용하여 in의 이미지를 공간적으로 변위시킨다.
  • <feFlood>

    플러드 색상 및 플러드 불투명도로 정의된 색상 및 불투명도로 필터 하위 영역을 채운다.
  • <feFuncA>

    상위 &lt;feComponentTransfer&gt;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알파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 <feFuncB>

    상위 &lt;feComponentTransfer&gt;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파란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 <feFuncG>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녹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 <feFuncR>

    상위 〈feComponentTransfer〉 요소의 입력 그래픽에 대한 빨간색 구성 요소에 대한 전달 함수를 정의한다.
  • <feGaussianBlur>

    벨 커브를 정의하는 stdDeviation에 지정된 값만큼 입력 이미지를 흐리게 한다.
  • <feImage>

    외부 소스에서 이미지 데이터를 가져오고 픽셀 데이터를 출력으로 제공한다. 다시 말해 외부 이미지 소스가 SVG 이미지인 경우 픽셀화 된다.
  • <feMerge>

    필터 효과를 순차적이 아닌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 <feMergeNode>

    상위 &lt;feMerge &gt;에서 처리할 다른 필터의 결과를 가져온다.
  • <feMorphology>

    입력 이미지를 침식하거나 팽창시킨다. 대상을 뚱뚱하게 하거나 날씬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 <feOffset>

    입력 이미지를 오프셋한다. 전체적으로 입력 이미지는 dx 또는 dy 속성에 지정된 값으로 오프셋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