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MetaData)
undefinedfillText(DOMStringtext, Numberx, Numbery[ , NumbermaxWidth])
fillText()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캔버스에 텍스트를 추가한다.
지정된 좌표에 텍스트 문자열을 그려 캔버스의 fillStyle
로 채운다.
매개 변수
fillText()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DOMStringtext필수
컨텍스트에 렌더링할 텍스트 문자열을 지정한다. 추가되는 텍스트는 font
, textAlign
, textBaseline
, directoin
속성의 설정에 따라 렌더링된다.
- Numberx필수
텍스트가 시작될 x 좌표 값을 픽셀 단위로 설정한다.
- Numbery필수
텍스트가 시작될 y 좌표 값을 픽셀 단위로 설정한다.
- NumbermaxWidth선택
렌더링되는 텍스트의 최대 너비를 픽셀로 지정한다. 지정하지 않으면 제한이 없다.
반환
fillText()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fillText()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undefined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