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에서 앞쪽 요소의 색조와 채도를 가지되 뒤쪽 요소의 명도를 반영하여 혼합하여 표시한다.
color-burn
겹쳐진 두 요소에서 뒤쪽 요소의 색을 반전하고 앞쪽 요소의 색으로 나누어 다시 반전 혼합하여 표시한다.
color-dodge
겹쳐진 두 요소에서 뒤쪽 요소의 색을 기준으로 앞쪽 요소의 밝은 색을 강조하면서 혼합하여 표시한다.
darken
겹쳐진 두 요소의 각각의 채널에 대해 어두운 색을 강조하며 혼합하여 색상을 표시한다.
difference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 중 더 어두운 색을 밝은 색에서 뺀 방식으로 혼합하여 표시한다.
exclusion
difference
와 유사하지만 더 적은 대비를 가진 색으로 혼합하여 표시한다.
hard-light
겹쳐진 두 요소에서 앞쪽 요소의 색이 더 어두우면 multiply
, 더 밝을 경우 screen
방식으로 혼합하여 표시한다.
hue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에서 앞쪽 요소의 색조를 가지되 뒤쪽 요소의 채도와 명도를 반영하여 혼합하여 표시한다.
lighten
겹쳐진 두 요소의 각각의 채널에 대해 밝은 색을 강조하며 혼합하여 색상을 표시한다.
luminosity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에서 앞쪽 요소의 명도를 가지되 뒤쪽 요소의 색조와 채도를 반영하여 혼합하여 표시한다.
multiply
겹쳐 있는 두 요소의 색상을 곱한 값으로 표시한다. 결과적으로 어둡게 색이 보여진다.
normal
색상 혼합이 적용되지 않고 상단에 위치한 요소의 색상으로만 표시된다.
overlay
겹쳐진 두 요소중 뒤쪽의 색이 더 어두운 경우에 multiply
, 더 밝은 경우에는 screen
으로 혼합하여 색상을 표시한다.
saturation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에서 앞쪽 요소의 채도를 가지되 뒤쪽 요소의 색조와 명도를 반영하여 혼합하여 표시한다.
screen
겹쳐진 두 요소의 색상을 각각 반전한 후 서로 곱해 나온 색상을 다시 반전하여 색상을 표시한다.
soft-light
hard-light
방식과 유사하지만 더 부드러운 혼합 결과를 만든다.